한국성교육센터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활동소감문

서라벌중학교또래기킴이활동소감문

sorabol20 | 2013.11.03 17:58 | 공감 0 | 비공감 0

5월25일 거리장터

처음해봐서 어찌할바를 몰라 힘들었지만 그곳에 스태프분들이 이것저것 알려주시고 해서 그럭저럭 잘해낼수 있었다.

또래지킴이3년차라서 사람들 앞에 나가서 마이크를 들고 ox문제를 낼때는 너무 긴장해서 그런지 혀가 꼬여서 큰일날뻔했다.

지금까지 이런게 있었다는걸 몰랐다는게 뭔가 아쉽고 이런곳에서 활동을 좀더열심히 하면 사람들에게 에이즈나 성폭력에 대해서 알릴수 있을꺼 같다는 생각이 문득들었다.

6월5일 거리캠프

거리캠페인은 중1때부터 자주해봐서 익숙해져있어서 편한마음가짐으로 했다. 하지만 캠프는 1학년때 한번하고 2학년때는 못했어서

그리고 학교에서 캠프를 해서 조금 새로운 느낌을 받을수 있었다.

거리캠페인을 할때 아이들에게 적극적으로 하라고 하기위해서 열심히 했는데 아이들이 몰라준거 같아서 서운하다.

9월28일 거리장터

이번에는 두번째로 해서 처음보다는 긴장을 조금 뺄수있었다. 그런데 저번과는 다르게 이번에는 자리가 조금 안좋아서 사람들이 조금왔다.

그리고 이번에는 저번과는 다르게 임산부체험 부스를 했었는데 적극적으로 했는데 실재로 해주신분은 적어서 서운했다.

10월8일,10월17일 자료제작,축제준비

자료제작은 꽤나 자신있는 분야라서 자신만만하게 있었는데 주제가 지금까지와는 다른거라 조금 놀랐다. 지금까지는 에이즈를 주제로 다뤘었는데 이번에는 성폭력에 대해서 다뤄서 내용을 정하는데에 꽤나 오랜생각이 필요했다. 그리고 학교축제준비는 올해가 두번째인데 저번에는 조금 저학년이라 움추려진게 있었는데 이번에는 최고학년이라 중심이되서 준비를 할수있어서 좋았다.

자료제작이나 준비를 하면서 느낀건데 아직나는 부족한것이 많고 배울것이 많은것 같다.

10월18일 학교축제 부스운영

이번에 맡은 역할이 피임부스(콘돔)이었는데 저번에는 입구에서 종이를 나눠줘서 이번에 처음해보는 역할이었다.물론 콘돔실습은 여기저기서 여러번 해봤었는데 그래도 많은 사람들 앞에서 설명하면서 하려니까 조금 긴장이되었다. 하다보니까 친구들도 와서 했었는데 진지하게

하는 아이들을 보니까 꽤나 뿌듯했다.

10월26일 거리장터

이번이무려 3번째인지라 나름 자신만만 하게 했던거 같다. 그리고 저번에 임산부 체험부스의 비인기를 토대로 이번에는 임산부체험부스

보다는 ox퀴즈나 홍보물 배포에 더욱노력 했다. 이번은 지금까지보다 조금 크게열려서 사람도 많고해서 저번보다 홍보에 더욱 효과가 있었던거 갔다. 하지만 올해의 마지막이라고 해서 조금 서운한 느낌도 들었다. 슬슬추워지는 터라 다음달에 한다면 조금 힘들거 같긴 했다.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